안녕하세요
요즘 카카오페이 주가가 완전 폭락을 하고 있습니다.
아예 카카오페이 주가가 반토막이 아닌 반에 반토막이 되었는데요.
우선 차트부터 보시죠 카카오페이의 일 차트 입니다. 계단식의 무서운 하락..
카카오페이 월 차트는 별 의미가 없기에 주 차트로 보여드릴게요. 무섭네요.
카카오페이의 공매도의 수량 입니다. 최근 250일 자료 입니다.
어마어마하게 공매도를 하였네요. 카카오페이의 주가를 작살 내려고 외인들 난리를 부르스를 치고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카카오 계열사의 주주는 아닙니다. 아버지가 카카오의 주식을 많이 들고 계시는데요.
아마 엄청난 손실을 보고 계실텐데 아버지는 아무런 말씀 안하시고 신경 안쓴다 이런 식의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절대로 저에게 아무런 말씀도 하지 않습니다.
주식시장에서의 금요일 시장이란 거의 모든 종목들이 하락하는 날이라서 거의 매매를 진행하지 않는데요.
전 카카오의 모든 계열사 종목을 괌심종목에 모아두고 지켜 보았습니다.
카카오 카카오페이 카카오뱅크 카카오게임즈 금요일 엄청난 하락을 하고 있었습니다.
카카오의 모든 계열사들이 한번에 이렇게 급락하는건 처음보는 광경이 였고 충격이였습니다.
카카오페이의는 2021년 11월 3일날 상장을 하였구요. 공모가는 90.000원 이였습니다.
11월 30일 최고가 240.500원까지 올랐습니다. 엄청난 기대감과 모든 증권사 언론사에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 였죠. 11월 30일날 매수하신 분들은 지금 엄청난 손해를 보고 계실거에요
아마도 손절을 하셧거나 추가매수를 진행하여서 평균 단가를 낮추셧을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솔직히 지금의 시장에서는 재무제표 영업이익 그런거 볼 필요도 없습니다.
기업분석??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그건 전문가들이 나불나불 거리는거죠.
카카오페이가 상장을 하였을때 목표주가를 많이 잡다가 갑자기 말을 바꾸었죠.
정말 사람은 주둥이 입을 잘 놀려야 합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사람들 죽일 수 있는건
흉기로 사람을 죽일 수 있지만 사람을 진짜 죽게 만드는건 이 말 한마디 입니다.
진짜 주둥이를 조커 처럼 만들어야 되는데요. 제가 다 화나네요.
그냥 아무것도 모르고 실전 경험도 없는 양반들의 말 한마디에 저렇게 주가가 개박살이 나다니...
이론적으로만 배우고 그냥 좋은 것만 이야기 해주고. 언제는 어디까지 간다 재무제표가 좋다.
대형 플랫폼이 이러한 일을 하니 이건 혁신적이다 이러면서.. 개인들을 농락하고 지금에 와선
불투명하다. 현실이다 너무 주가가 높았다 카카오는 문어발이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카카오는 문어발이 아니에요.
여러개의 자회사들로 상장한건 맞지만 그 기업에 맞게 맞는 경영진 대표들에게 모든 경영권을
주었고 어떻게 보면 독재가 아닌 민주주의 처럼 나누어 주었죠
카카오라는 기업이 미치지 않고 이렇게 할 이유가 있을까요? 누가 보아도 현명한 회사 입니다.
카카오페이의 주가가 이렇게 하락을 한 이유는??
카카오페이는 지난달 27일 1579억원 규모의 주주배정 유상증자를 결정 하였다.
이는 액면가 50.000원의 신주 187만 7797주를 추가 추가 발행 총 방행주식 수
19.6%에 해당 발행가액은 신주 1주당 84.071원 입니다.
통상적으로 유상증자는 신주 발행으로 인해 기존 주주가치를 희석시킬 수 있다는 점에서
악재로 작용한다.?
그리고 외국계 증권사와 씨티증권은 카카오페이의 목표주가를 38.000원으로 하향 조정제시
뭔 개소리야..ㅋㅋ 이론적으로 설명이 안돼요. 말도 안되는 소리죠.
솔직히 카카오페이의 실적히 조금 줄고 있는건 맞지만 이렇게 개발살 나는건 아니죠.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그렇게 중요하면 삼성전자는 벌써 주가가 10만원이 넘었어야죠.
역대 최대 매출인데에도 지금의 주가는 5만 전자 입니다.
그냥 기업분석이고 모고 정부에서 카카오가 싫은거에요.
카카오 대표들이 정부와 김공주에게 무슨 잘못을 한거 같은데요.
그리고 종목토론실에서 또 이상한 사람들이 답변을하죠. 원래는 10.000원 이였다
내가 말했지? 이런거보면 진짜 천불이 나네요.
2022년 10월 07일 카카오페이의 시가 46.200원 고가 46.250원 저가 40.100원 종가 40.100원
미증시 폭락으로 다음주에 또 하락할거라고 하는데요.
얼마까지 떨어질지 궁금하네요. 전 금요일날 최저가를 기록한 카카오페이를 매수를 하였습니다.
왜냐하면 더 떨어져도 어차피 오르게 되어 있어요. 시총이 5초 3000억원인데요.
설마 더 하락하겠어 하는 심정으로 매수를 진행하였는데요 결국은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정말 다른 종목 대부분 정리하고 이때가 기회다 싶어서 매수를 진행 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쉽게 무너질 종목이 아니니까요.
기존 주주분들이 보시기엔 너무 화가날 수 있지만 저도 개인투자자이기에 지금이 적당한 기회라고 보고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공시로 카카오페이의 대표가 말을 하였죠 이래없는 하락으로 주가 회복에 힘을 쓰겠다.
그래도 그런 공시를 보내는게 어디에요. 카카오페이 주주분들 힘내시구요.
저도 40%이상 마이너스인 종목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절대로 손절하고 있지 않아요.
정말 머같은 기업 아닌 이상 절대로 손절은 안해요.
카카오페이 주가 언제까지 하락을 할까요..카카오페이의 주가가 하락하면 외인들은 분명히
또 매수를 하겠죠. 아예 들어오지 못하게 주가를 올려버려서 매도를 못하게 막아야해요.
공매도 금지법이니 뭐니 그런건 절대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김공주가 가만히 있지 않을거에요.
이상하게 윤광쇠가 되고 나서부터 모든 종목들 주가가 바닥을 치고 있네요.
전 정치에 전혀 관심이 없는 사람인데요. 이번에 투표도 안했어요. 누가 되든 해먹는건 똑같아요.
그 진흙탕에서 조금 해먹겠다 하는 그런 사람을 뽑는거지 훌륭한 사람을 뽑는게 아니니까요.
아닌가요?
저의 한마디는 사람은 손가락질에 죽고 사람은 말한마디에 죽는다.
근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